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회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보도자료

Home > 체육회 알림 > 보도자료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20190920] 스포츠 재능나눔DAY 서울이랜드FC와 함께하는 축구강습회 개최

홍보협력팀
2019-09-20 15:43:00
조회 1,067
□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회장 박원순)와 서울이랜드FC(대표이사 장동우)는 오는 9월 24일(화) 청평클럽하우스(켄싱턴리조트)에서 스포츠재능나눔 DAY ‘서울이랜드FC와 함께하는 축구강습회’ 행사를 개최 한다.
 
□ 이번 행사는 서울이랜드FC 선수들이 지도자로 직접 참여하여 서울시내 특수학급 학생(지적장애) 및 생활체육 동호인(청각장애)을 대상으로 축구 기본 기술과 실전훈련, 미니게임 등의 실기교육과 선수단 훈련시설 및 락커룸 현장 체험 등 체험교육도 진행하게 된다.
 
□ 한편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와 이랜드FC는 2017년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서울 거주 장애인 및 스포츠 소외계층 경기관람 지원은 물론, 선수단 재능기부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더불어 지난 해 성황리 진행 된 ‘재능나눔 DAY’를 올해에도 개최하며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고 있다.
 
□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임찬규 사무처장은 “이랜드FC 선수들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지는 축구강습회가 장애인체육에 대한 긍정적 인식개선을 도모하고 체육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증대시켜, 더욱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여 체육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재능나눔 DAY’는 서울시장애인체육회에서 시행 중인「2019 체육소외계층 재능나눔사업」의 일환으로, 스포츠 소외계층에게 스포츠 참여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체육활동의 긍정적 측면을 알리고 장애인과 비장애인 간의 자연스런 교류를 통한 사회통합 및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지난 2015년부터 개최되고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네이버 블로그 공유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