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회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보도자료

Home > 체육회 알림 > 보도자료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20230704] 서울시장애인체육회, 제17회 전국장애학생체전 포상물품 전달식 개

홍보협력팀
2023-07-07 18:16:02
조회 500
 
‘더 많은 장애학생이 체육을 통해 꿈꿀 수 있도록’
서울시장애인체육회, 제17회 전국장애학생체전 포상물품 전달식 개최
 
- 제17회 전국장애학생체전 메달리스트 및 우수지도자 초청, 격려와 응원자리 마련
 
 
□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회장 오세훈)가 4일 서울 송파구 서울시장애인체육회 회의실에서 ‘제17회 전국장애학생체전 포상물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 이번 전달식은 지난 5월 장애학생체전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학생선수와 지도자, 참가학교의 노고를 치하 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이미숙 서울특별시청 체육진흥과장, 김정선 서울특별시교육청 특수교육과장, 이장호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과 서울시선수단 대표들이 참석했다.
 
□ 김수혁(육상 금, 삼성학교), 권서준(역도 은, 창동중), 석재훈(배구 동,언남고) 학생이 선수들을 대표해서 수상을 하였고, 열정과 실력으로 선수들을 이끌어준 김광일 감독(육상, 삼성학교) 이주영 코치(역도, 서울시장애인체육회), 채수혁 코치(배구, 송파구장애인체육회)에 대한 지도자 포상도 이어졌다. '2관왕'을 차지한 이현빈(육상, 삼성학교), 김재민(육상, 주몽학교) 학생은 다관왕상을 받았다. 이어서 가장 많은 메달을 획득한 '주몽학교' 서준성 감독, '서울삼성학교' 김광일 감독, '서울농학교' 박윤호 코치에겐 '최다 메달 획득 학교' 인증패와 함께 지원금이 수여됐다.
 
□ 이날 포상식에 참석한 이미숙 서울특별시청 체육진흥과장은 “전국장애학생체전에 참가한 선수단 모두 정말 수고하셨고, 메달을 따는 즐거움을 더욱 많은 학생들이 누릴 수 있도록 서울시가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장애학생체전을 현장에서 함께 한 김정선 서울시교육청 특수교육과장 역시 장애학생들의 스포츠 활동에 대해 애정어린 응원을 보냈다. “더 많은 장애학생들이 더 다양한 체육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하며, "교육청도 적극 지원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이장호 사무처장은 “우리 장애학생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뒷바라지 해주신 선생님들과 부모님들께 감사드린다. 서울시장애인체육회는 앞으로도 더 많은 학생들이 체육활동을 통해 더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네이버 블로그 공유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