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회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보도자료

Home > 체육회 알림 > 보도자료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20200811] 면력한방병원-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서울특별시체육회 3개 기관 업무협약 체결

홍보협력팀
2020-08-12 09:42:17
조회 2,048
□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회장 권한대행 서정협)는 8월 11일(화) 서울특별시체육회 대회의실에서 서울특별시체육회(회장 박원하)와 면력한방병원(대표원장 강주안)이 함께한 자리에서 3개 기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이번 업무협약은 서울 서남권 협력병원 구축과 전국 규모 대회의 의료인력 지원, 서울시 체육인들의 의료서비스 확대, 기관홍보 등 각 기관의 공동이익 증진과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데 목적이 있다.
 
□ 면력한방병원은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총 3개층 약 700평 규모의 양방?한방 병원으로 11명의 의사 및 한의사와 협진하여「통합암치료, 통증재활, 면역암치료」등을 진료하며, 약 100여개의 병상과 병원급 입원실 및 대학병원 동급의 최신장비로 갖춰진 양?한방 전문의료기관이다.
□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 전국 규모 대회 등의 선수단 의료인력 지원 ▲ 서울시장애인체육회 및 서울시체육회 의료 복지 ▲ 면력한방병원 의료 홍보 등 면력한방병원과 적극 협력키로 했다.
 
□ 한편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임찬규 사무처장과 서울특별시체육회 임흥준 사무처장, 면력한방병원 강주안 대표원장과 서울특별시의회 경만선 시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임찬규 사무처장은 “면력한방병원과의 업무협력 체결을 환영하며, 체계적인 의료지원이 구축됨에 따라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통해 건강하고 안정적인 우리시 체육 환경이 조성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네이버 블로그 공유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