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회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보도자료

Home > 체육회 알림 > 보도자료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20190827] 기업 최초‘(주)우림맨테크 휠체어럭비팀’창단

홍보협력팀
2019-08-28 20:48:43
조회 1,619
□ ㈜우림맨테크(대표이사 신상도)는 27일(화) 오전 11시 서대문구 바비엥2 호텔에서 장영민 서울시 체육정책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직장운동경기부 휠체어럭비팀을 창단하였다고 밝혔다.
 
□ 장애인 직장운동경기부인 ㈜우림맨테크 휠체어럭비팀은 국내 기업에서 최초로 창단되는 휠체어럭비팀이다.
 
□ 또한 지난 5월 30일 공공기관 및 민간기업 장애인실업팀 창단 협약 체결 후 첫 장애인실업팀이 창단하는 뜻 깊은 자리이기도 했다.
 
□ 선수단은 감독 1명에 척수장애인선수 5명으로 구성되며 오는 10월에 개최하는「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메달 획득을 목표로 훈련을 진행한다.
 
□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임찬규 사무처장은 “휠체어럭비팀이 만들어진 것에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창단은 우림맨테크의 적극적인 후원으로 휠체어럭비 선수들의 훈련 기반 조성과 일자리 창출에 큰 기여를 했다고 볼 수 있고 앞으로 휠체어럭비 선수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 또한 신상도 ㈜우림맨테크 대표이사는 창단사를 통해 “선수단 여러분의 열정과 노력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휠체어럭비팀이 운동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최선과 노력을 다하겠다.” 라고 말하였다.
 
□ 이어진 창단식 축사에서 장영민 서울시 체육정책과장은 “먼저 휠체어럭비팀 창단을 하게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선수단 여러분의 역량을 아낌없이 보여주시길 바라며 앞으로 개최하게 되는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와 더불어 2020 도쿄패럴림픽에서 대표 선수로 선발 되어 좋은 성적을 거두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네이버 블로그 공유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