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회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보도자료

Home > 체육회 알림 > 보도자료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20190726] 서울시장애인체육회-서울선정형외과 업무협약 체결

홍보협력팀
2019-07-26 17:37:17
조회 1,782


□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회장 박원순)는 지난 26일 서울선정형외과(대표원장 박광선)와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서울특별시선수단 의료 및 장학금 지원, 대내?외 의료 홍보 등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 이번 협약은 오는 10월에 개최되는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서울특별시선수단의 건강관리, 부상치료 및 재활 등 의료지원을 받게 되며, 서울 장애인 체육인들의 의료 건강서비스를 확대하고, 장학사업을 통해 우수선수를 양성하는 등 양 기관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데 목적이 있다.
 
□ 이를 위해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는 7월 26일(금) 13시 서울 목동 소재 서울선정형외과에서「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서울특별시선수단 의료 및 장학금 지원」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협약 주요 내용은 ▲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서울특별시선수단 의료인력 지원 ▲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소속 가맹단체 선수 및 구지회 임?직원 등 의료비 감면 ▲ 우수선수 장학지원 ▲ 상호 협력을 통해 서울선정형외과 의료기술 홍보 등 적극 협력키로 했다.
 
□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임찬규 사무처장은 “이번 업무협약(MOU)을 통해 우리시 선수단이 운동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되고, 기부금을 통하여 장학사업 활성화 등 서울 장애인체육의 미래 동력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밑바탕이 되어 우수 인재들이 많이 배출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이에 서울선정형외과 박광선 대표원장은 “30여년 만에 서울에서 개최되는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도 실질적이고 긴밀한 협력을 하여 성공적인 개최에 작은 보탬이 되겠다”라고 화답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네이버 블로그 공유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