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회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보도자료

Home > 체육회 알림 > 보도자료

2016 서울특별시 체육인의 밤

홍보협력팀
2016-12-21 12:25:51
조회 2,727

“2016 서울특별시 체육인의 밤

장애·비장애 체육 유공자 450명 한 자리에

    -  서울특별시체육회, 서울시장애인체육회 공동 개최

    -  박원순 서울시장, 양준욱 서울시의회의장 등 내·외빈 450여 명 참석

     -  청각장애를 극복한 테니스 유망주 이덕희(마포고, 세계랭킹 149) 최우수 경기상,

        리우패럴림픽 메달리스트 김영건, 김경묵 등 시장상 수상

     -  서울시청 여자 핸드볼팀, 성남고 남자검도부 최우수 단체 경기상 수상

 

 

서울특별시체육회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회장 박원순)1221()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2016 서울특별시 체육인의 밤행사를 열고 한 해 동안 서울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한 서울시 체육인들을 격려하는 자리를 가진다. 지난 226일 전문체육과 생활체육 통합 창립총회 이후 통합서울시체육회로서는 처음 개최하는 체육인의 밤 행사이다.

 

이날 행사는 박원순 서울시장, 양준욱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서울시체육회 및 서울시장애인체육회 임직원, 회원단체 관계자 등 4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체육유공자 시상 등 격려의 장을 마련한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특별시체육회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에서 국내외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우수선수와 지도자 등 체육관계자에게 서울특별시장상 85, 서울시의회 의장상 30, 서울시체육회장상 46, 우수생활체육지도자상 95명 등 총 256명의 서울시체육유공자 시상이 진행된다.

 

서울시체육회의 주요 수상자로 청각장애를 극복하고 세계적 테니스 유망주로 전국체전 단체우승을 이끈 이덕희 선수(마포고)와 전국체전에서 수영 여자개인 4관왕과 한국신기록을 동시에 수립한 최정민 선수(서울체고)가 최우수 선수 경기상을 수상한다. 또한 97회 충남전국체전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단체전 금메달을 차지한 성남고등학교 남자 검도부와 사상 처음 핸드볼코리아리그에서 우승한 서울시청 여자 핸드볼팀이 최우수단체 경기상을 받는다.


서울시장애인체육회는 리우패럴림픽 남자탁구 단체전 금메달 김영건 선수를 비롯해 탁구 은메달 김경묵, 사격 동메달 이장호, 탁구 동메달 윤지유, 이미규 선수에게 시장상을 수여한다. 이외 각종 국내·외 대회를 포함한 전문체육, 생활체육분야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우수선수와 지도자, 그 외에 자원봉사 등 35명의 수상자(서울특별시장상 25, 서울특별시의회 의장상 10)를 선정해 표창한다.

 

  

2015년 서울특별시 체육인의 밤 행사 사진.jpg

<사진은 2015년도 서울특별시 체육인의 밤  행사 사진임.>

 

 

2015년 서울특별시 체육인의 밤 행사 사진1.jpg

<사진은 2015년도 서울특별시 체육인의 밤  행사 사진임.>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네이버 블로그 공유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