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회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Q&A

Home > 참여공간 > Q&A

서울시장애인체육회 방문 및 인터뷰 요청

홍보협력팀
2018-05-23 16:53:27
조회 2,185

 본 건 유선으로 답변드렸습니다.

======================
>>k******2님 글
 

 

 안녕하세요.저는 경희대학교 예술 디자인대학 산업디자인과 3학년 재학중에 있는 김상훈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연락드리게된 것은 다름이 아니라 이번 평창 패럴림픽을 보면서 정말정말 선수들이 멋있게 느껴졌고, 많은 장애인선수들이 어떻게 장애를 극복하고 올림픽이라는 거대한무대에 설 수 있었는가에 대해 궁금하게 되어서입니다!!  

지금 바로 묻고싶은것이 정말 많지만 묻고싶은 모든것을 메일로만 답변 부탁드리는것은 예의가 아니라 생각되어 인터뷰 요청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142&v=Sdmn5KIQvA0

특히 위 동영상에 나온 서울시 장애인체육회 육상선수로 소속되어있는 하태규씨의 이야기를 보고 정말 감명깊었습니다!!

위 영상에서 나온 육상선수 하태규씨와 만나서 인터뷰를 해보고 싶습니다! 그것이 힘들다면 서울시장애인체육회를 방문하고 싶습니다!! 방문 가능한 날짜와시간을 알려주시면 저희가 찾아가겠습니다!! 

 

저희는 선수들이패럴림픽에 출전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어려움을 찾아 없애는 방식으로 선수들을 지원하는 방안을 찾고 있습니다. 

그 방안으로 현재저희가 생각하고 있는 것은 '지원이 필요한 장애인 체육 선수를 돕기 위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서비스'를 개발해보려 하고 있으며 

 

여기에 관련하여선수가 어떤 어려움을 갖는지, 협회에서는 후원사 등을 어떻게 찾고 있으신지 등에 대하여 전반적인 인터뷰를 하려 하고 있습니다.

 

방문 일자와 시간을지정해 주시면 저희가 찾아가겠습니다. 방문이 힘드시다면 메일로라도 인터뷰를 하고 싶습니다!!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el)010-5179-5234

Mail)kshj9412@naver.com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네이버 블로그 공유
댓글입력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