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회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Home > 체육회 알림 > 공지사항

제5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장 격려사

관리자
2008-02-21 18:30:31
조회 3,520


제5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장 격려사

윤석용 단장님을 비롯한 서울시 선수단 여러분!

신체적 한계를 뛰어넘는 뜨거운 열정으로 제5회 전국장애인 동계체육대회를 준비해 오신 여러분들의 땀방울이 이제 그 결실을 맺으려고 합니다.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는 장애인동계스포츠를 활성화하고 신인 및 우수 선수를 발굴, 육성하는 중요한 대회로 서울을 대표하여 우리 선수단 여러분들이 다양한 종목에 참여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합니다.

역동적이면서도 스피디한 경기모습에 한시도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아이스슬레지하키!

몸과 머리를 균형 있게 이용하여 미끄러운 얼음판위에서 점수를 만들어내는 휠체어컬링!

매서운 바람을 가르며 넓은 설원을 질주하는 알파인스키!

꽁꽁 얼어붙은 빙판을 가르며 빠른 속도로 나아가는 빙상!

지칠 줄 모르는 체력과 끈기로 자신과의 싸움을 이겨내야 하는 크로스컨트리!

이번 대회에서 열리는 어느 경기를 보더라도 장애라는 단어가 무색해질 만큼 뛰어난 기량이 펼쳐질 멋진 경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의 빛나는 성과를 이루기 위해서 하루하루 정직한 땀방울을 흘려가며 훈련하신 여러분들의 모습은 비단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무너뜨릴 수 있는 훌륭한 본보기일 뿐만 아니라,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로 다가갈 것입니다.

스포츠는 한편의 각본 없는 드라마라고 했습니다.

새하얀 설원을 배경으로 펼쳐질 나흘간의 드라마는 장애인선수 여러분이 그 주인공이십니다.

세계적인 장애인육상선수 피스토리우스의 좌우명은 “가진 능력을 발휘하면 불가능은 없다”라고 합니다.

여러분이 가진 무한한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시고, 최선을 다해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아름다운 페어플레이 정신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이번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해주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대회가 끝나는 마지막 순간까지 건강과 안전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노고가 헛되지 않게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장

오세훈

서 울 특 별 시 장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네이버 블로그 공유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