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회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Home > 체육회 알림 > 공지사항

제5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 서울특별시 종합우승 감사 메세지

관리자
2008-02-27 22:02:57
조회 3,135


윤석용 단장님을 비롯한 서울시 선수단 여러분!

제 5회 전국 장애인 동계체전에서 작년에 이어 종합우승의 대업을 달성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전국 16개 시.도 장애인체육회가 완전하게 갖추어진 상태에서 총 446명의 선수단이 참가하여 역대 사상 최대의 규모로 치러진 만큼 종합우승의 의미는 그 어느 때보다 크다고 하겠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평소 힘든 훈련에도 좌절하지 않고 자신과의 싸움을 묵묵히 이겨낸 선수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하였고, 아울러 힘찬 응원과 따뜻한 시선으로 선수들과 함께 호흡한 모든 장애인 체육가족 여러분들이 함께 이루어낸 성과라고 생각합니다.

금 2, 은 4, 동 2개를 획득하며 우리 선수단에 가장 많은 메달을 안겨준 빙상,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금 2, 은 1, 동 1개를 획득한 스키, 마지막 순간까지 승부를 예상할 수 없는 접전 속에서 각각 은메달과 동메달을 따낸 휠체어 컬링과 아이스슬레지하키....... 이토록 빛나는 결과를 이루기까지 선수와 지도자분들이 흘린 수많은 땀방울에 다시 한 번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바입니다.

서울특별시선수단은 이번 대회의 종합우승을 통해 동계장애인체육의 1인자임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번 체전에 참가한 다른 시.도 선수단들의 뚜렷한 기량 향상은 동계 장애인체육의 질적인 향상과 저변 확대를 실감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습니다. 앞으로 최강자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도전 없는 성공이란 있을 수 없고, 경쟁 없는 발전은 없다고 합니다.

선수단 여러분들은 오늘의 영광에 만족하지 말고, 더욱 더 혼신의 노력을 경주하여 자신의 위치에서 최고가 되시기 바라며 한국 동계 장애인스포츠가 더욱 발전하는데 일익을 담당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를 비롯한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소속 임.직원 역시 항상 여러분 곁에서 함께 호흡하며, 진정으로 소통할 수 있는 든든한 지원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제 5회 전국 장애인 동계체육대회에서 종합우승을 거둔 서울특별시 선수단에게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2008년 장애인체육가족 모두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회장 오 세 훈


 


제 5회 전국 장애인동계체육대회 서울특별시 선수단 종합우승을 알려드리면서

격려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새하얀 설원과 빙판을 배경으로 펼쳐졌던 제 5회 전국 장애인동계체육대회가 저희 서울특별시선수단의 종합우승으로 성공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전년도에 비해 현저하게 향상된 다른 시.도 선수들의 뛰어난 기량과 종합점수제의 처녀시행은 대회가 끝나는 마지막 순간까지 서울특별시의 우승을 쉬이 장담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이러한 우려에도 우리 선수단이 장애인동계체육 최강자의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건 힘찬 응원과 따뜻한 시선으로 선수들과 함께 호흡한 모든 장애인 체육가족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하였습니다.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대회기간동안 각 경기장을 방문하여 선수단을 격려해주신 내.외귀빈 여러분, 경기장 및 숙소 등에서 열심히 뛰어다니면서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 아울러 대회가 성공적으로 끝나기를 기원하며 많은 도움을 주신 관계자분들께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땀방울 하나하나가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저희 서울특별시선수단과 임직원 일동은 이번 대회를 통하여 여러분들의 깊은 관심과 따뜻한 사랑을 가슴 깊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감사의 말씀 드리지 못함을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발전에 많은 협조와 적극적인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저희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임직원 일동역시 서울장애인들의 자유로운 체육활동기회를 확보하고 전문체육인을 발굴.육성하여 많은 장애인들이 체육을 통해 꿈과 희망을 이야기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한층 부드러워진 바람결에 조심스레 따뜻한 봄을 기대해보게 되는 요즘입니다.

올 10월 광주에서 개최될 제 28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다시 만나 뵙기를 바라며 항상 건강하고 활기찬 삶 누리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 선수단 단장 윤 석 용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네이버 블로그 공유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