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회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Home > 체육회 알림 > 공지사항

[최종]제6회 동계체전 서울선수단 단복제작공모

관리자
2009-01-05 17:38:18
조회 3,026

 제6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

서울특별시선수단 단복제작 공모


󰏅 사업목적

   제6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서울특별시선수단 사기진작 및 경기력 향상에 기여하기위한 디자인 및 기능성 등이 우수한 선수단복 제작


󰏅 추진방향

  ○ 국내 우수 스포츠용품 전문업체들의 공모를 통한 최상의 품질과 우수한 디자인을 제시한 업체를 선정하되,

  ○ 계절감각을 충분히 감안하고 서울의 상징성을 디자인한 업체 제품 선정


󰏅 단복 제작개요

  ○ 사 업 명 : 제6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 단복 제작

  ○ 제작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09. 02. 02(월)까지

  ○ 단복 제작계획

품 목

예정수량

제작형태

비  고

단   복

100벌

 상・하의(트레이닝 복)

업체 자율적으로 선택
(※ 단 본회 및 시로고 반드시 포함)

모   자

100개

 일반형

일반 스포츠형
(※ 단 본회 및 시로고 반드시 포함)

가   방

100개

 스포츠 형

일반형

티 셧 츠

100벌

 긴팔 티셧츠

보온이 잘 되는 티셧츠

 ※ 견본품 개발과 제작에 따른 비용은 참가업체가 전액 부담함.

 ※ 임원ㆍ선수단복(츄리닝)은 임원과 선수를 구별하기 위해 동일 디자인에 다른 색상      을 적용한다.

  ○ 제작금액 : 신청단체 선정 후 협의(해당품목 기준단가)

  ○ 참가자격 : 우수 스포츠용품 제작 또는 판매업자

  ○ 참가신청접수 및 마감 : 2009. 01. 12(월) 15:00

   ▷ 제출서류

     ① 제안요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1부

      ③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1부  ④ 업체 소개 및 현황 1부

      ⑤ 사양서 및 제품설명서 1부          ⑥ 견적서 1부

      ⑦ 참가신청서 1부                    ⑧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시제품 1세트(단복, 가방, 티셔츠, 모자) 및 기타 임원복(점퍼)


󰏅 단복제작 내용

 1. 제작방향

  ○ 가격, 실용성, 품질, 세련미를 겸비한 제품

  ○ 모든 품목은 남녀 공용이며, 서울특별시 및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로고 등을 참고하여, 한국장애인체육을 선도하는 서울장애인 체육 이미지를 적극 반영

  ○ 체전 종료 후 평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는 디자인 및 재질로 제작하며, 모든 품목(선수복, 임원복, 모자․티셔츠)에"HiSeoul", "SSAD" 로고 및 "서울특별시" 또는 "SEOUL" 등을 시제품의 디자인에 맞게 삽입함.

    ※ 서울특별시(http://www.seoul.go.kr/ → 서울소개/서울이미지/민선4기슬로건)

       및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http://www.ssad.or.kr/ → 체육회소개/CI소개) 홈페이지 참조

    ※ "SSAD" = Seoul Sports Association for the Disable

  ○ 시제품에는 해당 업체의 브랜드 이미지 삽입 최소화


 2. 보안대책

  ○ 제안업체는 본 사업에 대한 제안서 및 제안관련 문서를 응모일부터 평가일까지 대외비로 취급하여야 한다.

  ○ 계약자가 수행 과정에서 취득 또는 작성하는 성과품 및 산출물에 대한 소유권은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에 있으며, 수행 완료 즉시 본회에 납품하여야 하고 본 사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모든 정보는 일체 유 또는 누설하여서는 아니 된다.

  ○ 계약자는 보안준수사항을 위반하여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 책임 및 그에 따른 유․무형의 손해배상을 전적으로 책임져야한다.


 3. 기타사항

  ○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한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 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안을 무효로 한다.

  ○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여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요구사항은 충실하게 작성하여야 한다.

  ○ 평가위원 명단과 세부평가기준, 회의록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다.

󰏅 업체 선정방법

  ○ 선정기준
     - 제품 품질 및 디자인(30점) : 서울의 상징성 반영정도 등
     - 가격의 적정성(25점)
     - 제품의 실용성 및 착용감(25점)
     - 장애인 체형(착용감) 반영도(20점)


  ○ 선정방법
     - 심사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최고점수를 받은 대상자 선정 후 협상에 의해 대상업체 선정(가격협의)


󰏅 제안서 작성

 1. 일반사항

  ○ 제안업체의 제안서는 다음의 목차에 따라 제반 요구사항의 만족여부를 명확하고 간결하게 기술하여야 한다.

  ○ 전체 목차는 제시된 목차를 준수하되, 세분화하는 경우 제안 업체의 의도대로 재구성해도 무방하나 요구된 내용을 반드시 포함시켜야 한다.

 2. 제안서 작성시 유의사항
  ○ 제안내용은 꼭 필요한 사항 위주로 명료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불명확한 용어의 사용 및 추상적인 표현은 하지 말아야 한다.

  ○ 제안내용의 근거자료 및 참고자료 등을 첨부하여야 하며 특히 기술적 검증이 필요한 자료에 대해서는 가능한 공인 검증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 제안서는 한글 작성이 원칙이며, 필요시 한문과 영문을 병기할 수 있으며 사용된 영문 약어에 대하여는 약어 표를 제공하여야 한다.

  ○ 제안서는 A4 종방향 작성을 원칙으로 하되 부득이한 경우 A4횡 또는 기타 용지를 일부 사용할 수 있다.

  ○ 각 쪽에는 쉽게 참조할 수 있도록 일련번호를 붙이되, 각 장별로 번호를 부여 한다.

  ○ 제안서는 제안서 작성항목 내용을 중심으로 가급적 10장(20쪽) 이내로 제안서 작성지침에 준하여 간략하게 작성한다.

  ○ 기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보조 자료는 별도로 제출할 수 있다.


 3. 제안서의 효력

  ○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단, 제안서의 내용과 계약서의 내용이 충돌하는 경우에는 계약서를 우선으로 한다.

  ○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에서 요청하지 않은 한   변경하지 못한다.

  ○ 제작업체로 최종 선정된 업체는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의 요청에 의해 수정․보완․변경키로 합의된 사항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된다.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검증이 필요한 경우 계약자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한다.

  ○ 제안서는 허위로 작성하지 않아야 하며 계약 후에라도 허위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된 내용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에는 손해배상의 책임을 진다.

  ○ 제출된 제품이 타 기업제품을 도용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제안은 무효가 되고, 계약은 해지되며, 제안업체가 모든 민․형사상 책임과 유․무형의 손해배상을 책임져야 한다.


󰏅 품평회 참여업체 유의사항

  ○ 참여업체별로 단복 제작형태별(임원용, 선수용)로  각 1개 2개 종류로 하고, 모자, 가방, 티셧츠는 업체별로 3개 종류이내로 하며, 참여업체는 종류별 품평회에 제출하여야 한다.

  ○ 품평회에 제출하는 제품은 최근 3년이내 타 시․도의 단복으로 납품된 사실이 없어야 한다.

  ○ 단복제작 업체로 선정될 경우, 선정된 제품에 대해서는 7일이내에 2벌씩 제작하여 마네킹과 함께 본회에 설치하여야하며, 소요되는 비용은 선정업체의 부담으로 한다.
     (*사이즈조견표 포함)

  ○ 참여업체에서 종류별로 제시한 제작단가에 대하여 납품업체로 선정될 경우 실제의 계약금액과 차이가 있을 수 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 결정 취소한다.

  ○ 위 유의사항과 관련하여 다른 해석이 있을 경우 본 회의 해석에따른다.

  

󰏅 기  타

  ○ 제6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 단복 제작 추진일정

   - 참가신청․홈페이지 게재                   : 2009. 1. 05일한
   - 참가업체별 신청서 접수 마감             : 2009. 1. 12일한
   - 단복심사위원회 개최                         : 2009. 1. 13일한
   - 단복심사위원회 결과 통보                  : 2009. 1. 14일한
   - 심사위원회에서 선정된 업체 계약체결 : 2009. 1. 15일한
   - 선수단 사이즈 파악 및 물품 제작            : 2009. 1. 16일한
   - 선수단 물품 납품                                                 : 2009. 2. 02일한

  ○ 제6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 단복 심사위원회 개최 계획
   - 일  시 : 2009. 1. 13(화) 16:00
   - 장  소 :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대회의실

※ 문의: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경기운영팀(02-2202-2561)

* 단복 선정 접수날짜가 변경되었으니 참조하시기바랍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네이버 블로그 공유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