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수안내
○ 접수기간: 2021. 12. 6.(월) ~ 19.(일)
○ 접수서류: 배치기관 공문 1부, 배치신청서 1부, 접수현황서 1부 ※ 파일 내 양식변경금지 (한글, 엑셀 유지) ※ 서류 누락 및 양식변경 시 배치불가
○ 접수방법: 이메일 제출(ssad2525@naver.com)
※ 제목 - [2022 상반기배치 신청] OOO복지관(팀명)
※ 같은 기관, 다른 수업에서 접수 시 따로 구분 지어 신청
□ 배치기준 ○ 기관당 1회수업시간은 40분이상 90분이내로진행 (휴일최대 4시간)
○ 대면또는비대면수업진행이가능한기관선정
○ 신규 배치 선정기관은 우선순위 배정
○ 활동장소 및 활동인원에 대한 협조 필수
○ 담당자, 운영요원, 자원봉사 제외 참가인원 '5명'이상 단체
- 장애유형의 특성을 고려한 협의 가능
- 배치기준에 미달 시, 배치 선정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 배치불가사유 ○ 아래와같은상황발생시수업중단및불가
- 최초 접수된 배치신청서와 내용이 상이할 경우
- 담당자, 운영요원, 자원봉사 제외 참가인원 ‘5명’이상 단체가 아닐 경우
- 활동장소 및 지도 가능한 기자재가 미 확보된 경우
- 현장점검에 의한 점검표 점수가 기준에 미달된 경우(기존 12점, 신규 10점)
- 지도인력이 부족 또는 해당지역 해당종목 지도가능 지도자가 없을경우
□ 기타유의사항
○ 배치신청 단체는 지도자 현장방문(단 출입불가 또는 폐관의 경우 비대면 현장점검 진행)을 통해 사전확인 후 배치 확정
○ 배치신청 단체의 응급처치 준비물(구급함 등) 필수
○ 배치 후 원활한 지도활동을 위한 참가자 개인정보 요청 가능
- 생년월일, 장애유형 등
○ 배치확정 단체는 수업확인기록부를 작성하고 요청 시 제출
○ 요일 및 시간 변동 시 지도자에게 안내 및 상의 후 진행 가능
○ 배치진행 중 공무에 따른 휴강 발생 가능
○ 문의처: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찾아가는생활체육서비스팀
- 담당자: 장애인생활체육 행정지도자 지준구, 권미래
- 연락처: 070-7709-8688 / 070-7709-8686
- 이메일: ssad2525@naver.com